QR Code
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

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

2.28.0 by PFC Technologies Inc.
(0 Reviews) October 04, 2024
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 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 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 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 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 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

Latest Version

Version
2.28.0
Update
October 04, 2024
Developer
PFC Technologies Inc.
Categories
Finance
Platforms
Android
Downloads
0
License
Free
Package Name
kr.co.peoplefund.million
Visit Page

More About 크플 - 투자, 대출, 앱테크, 신용관리를 한 번에

■ 연 10%대* 투자로 쉽고 확실하게 벌어요
- 1만원부터 투자할 수 있어요
- 매달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(아파트 투자)
- 여러 투자자 안전장치가 있어요
- 아파트 투자, 초단기 투자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이 있어요
- 평균 수익률 : 2016.05.26 ~ 2024.05.31, 플랫폼 이용료와 세금, 부실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은 수익률로 연계대출이자율과 동일

■ 대출 한도는 2배로 넉넉하게
- 1인 평균 +90.4% 한도 추가 (대출비교서비스에 입점한 피플펀드론의 대환 고객 평균 한도 증액 비율, 기간 2016.05 ~ 2022.01)
- 연봉3천도 7%대 대출 가능 (AI 대출비교 실제 대출 사례)
- 1조 8,974억원 대출실행 완료 (AI 대출비교 누적 연계 대출실행금액 기간 2016.05 ~ 2023.12)

■ 대출금리 아껴 돈 벌어가기
- 모두에게 캐피탈 상품 전용 0.2% 이자 지원금 쿠폰을 드려요
- 벌써 4,496명은 크플에서 이자 271만원 아꼈어요(AI 대출비교 내 피플펀드론 대환 고객 평균 이자 절감액, 기간 2016.05 ~ 2022.01, 평균대출기간 45개월, 원리금균등상환 기준)

■ 지금 당장 크레딧으로 무료 기프티콘 교환
- 초간단! 가입만 해도 1,000 크레딧을 드려요
- 매일 오늘의 뽑기로 최대 1,000 크레딧을 드려요
- 신용 관리하고 크레딧도 받고! 솔루션 챌린지를 달성하면 최대 10,000 크레딧을 드려요

■ 상품권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하기
- 선착순 30% 핫딜, 상시 6% 핫딜로 컬쳐랜드 상품권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해요
- 매일매일 핫딜이 열려요

■ 더 좋은 대출 조건을 위한 첫걸음, 대출 능력 점수
- 벌써 178,619분께 솔루션을 제공했어요! (집계 : 2023.04.05 ~ 2024.09.25)
- 300개 이상의 신용정보를 분석해 대출 심사에 영향을 준 요인들을 항목별로 자세히 분석해요
- 대출 심사에 긍정적인 요인들과 부정적인 요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
- 항목별 반영 비중을 통해 어떤 영역을 먼저 개선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
- AI가 단계별 점수 관리 플랜을 제공해요
- 점수 관리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최적의 대출 조건을 예측해 드려요

■ 연계투자 유의사항
- 금융상품계약에 앞서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- 이 상품의 플랫폼이용료(수수료)는 최대 1.2%이며, 매 원리금 상환 시 투자자 정산 금액에서 차감하여 지급합니다.
- 이 연계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, 원금손실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.
- 대출 연체·부실로 인한 손실액은 채권매각 및 추심결과에 따라 달라지며, 최대 손실액은 해당 채권 투자원금 전액에 이를 수 있습니다.
- 투자금 모집 완료 전까지 투자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. (모집 완료 후 해당 상품의 상환/정산 완료 전까지 철회 제한)
- 당사는 이 연계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, 투자자는 투자 이전에 상품화면 및 공시정보를 충분히 숙지한 후 투자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- 과거의 운용 실적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습니다.
- 크플의 영업행위와 관련된 민원은 대표 메일([email protected]) 또는 고객센터(1600-9613)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. 분쟁 조정을 희망하는 경우 금융감독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본 광고는 관련 법령 및 내부 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준수하였습니다.

■ 유의사항
- 크플은 금융소비자가 본인의 신용정보를 확인하고, AI 알고리즘을 통한 개선 솔루션을 제안받는 서비스입니다.
- 본 서비스는 다수 금융기관과 대출모집위탁계약을 체결하였고, 대출계약/실행 관련해 소비자로부터 금전적 대가를 받지 않습니다.
- 본 서비스의 금융사별 대출 한도/금리는 금융사의 본심사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여신심사 등을 통한 대출계약체결, 소비자의 개인/신용정보 보유 및 관리, 대출이자 및 원금상환 수령은 모두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인 금융기관이 수행합니다.
-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점수 하락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원리금 상환 지연 시 만기 도래 전 잔여원리금 전액 변제 의무 발생, 신용정보 관리 대상자 등록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 계약 체결 전 금융상품 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본 서비스는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(주)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본 서비스 관련 민원은 대표 메일([email protected]) 또는 고객센터(1600-9613)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. 분쟁 조정을 희망하는 경우 금융감독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본 서비스 관련, 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44조와 제45조에 따라 금융기관 및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(주)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본 광고는 관련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준수하였습니다.

■ 개인신용대출 정보
대출한도: 최소 50만원 ~ 최대 2억원
대출기간: 최단 12개월 ~ 최장 120개월
통합금리범위: 최저 연 3.13% ~ 최고 연 19.99% (우대 금리 : 일부 상품에 한하여 최대 1% 적용 가능)
대출상환금 예시: 100만원을 연 이자율 5%로 12개월 동안 원리금균등상환 대출 시 총 대출비용: 1,027,230원(월별 납부금: 85,607원)을 상환

■ 대출이자 지원금 유의사항
- 크플 대출비교 서비스에서 쿠폰을 적용하여 대출을 받으면, 대출 실행액의 일부를 크레딧으로 페이백 해드립니다.
- 대출 실행이 완료된 후 쿠폰함 내 '보상받기' 버튼이 활성화되며, 버튼을 클릭하면 크레딧이 즉시 지급됩니다.
- 쿠폰별 보상받기 버튼의 활성화 시점은 각 쿠폰의 안내 사항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 특별한 공지가 없는 경우 대출 실행이 확인되는 즉시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.
- 쿠폰에 명시된 기간 내에 신청해야만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한 번 사용한 쿠폰은 다른 상품에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혜택은 금융 기관이 아닌 크플에서 지급합니다. 금융사의 대출 신청 화면에서 안내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.
- 본 쿠폰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고지 없이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, 쿠폰 관련 문의사항은 크플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■ 고객센터
- 이메일 문의: [email protected]
- 카카오톡 문의: @cple

■ 서비스접근권한
- 알림 : Push 알림

※ 선택적 접근 권한의 허용에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, 필요한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 7659호 (24.09.26.6개월)

Rate the App

Add Comment & Review

User Reviews

Based on 0 reviews
5 Star
0
4 Star
0
3 Star
0
2 Star
0
1 Star
0
Add Comment & Review
We'll never share your email with anyone else.